매뉴얼

  1.  
    시스템 접속 
    1. 로그인
    2. Dahboard
    3. 모바일 환경
  2. 강의실 홈 
    1. 강의실 홈
    2. 강의개요
  3. 강의실 설정 
    1. 참여자 목록
    2. 강좌 설정
    3. 온라인출석부 설정
    4. 성적부 평가비율 설정
    5. 자료/활동 복사
  4.  
    강의자료 등록 
    1. 등록 방법(공통)
    2. 파일
    3. 녹화콘텐츠
    4. URL링크
    5. 이러닝콘텐츠
    6. 웹문서
    7. 폴더
    8. 개요
    9. 자료/활동 편집(공통)
    10. 접근제한(공통)
  5.  
    학습활동 등록 
    1. 등록 방법(공통)
    2. 과제
    3. 퀴즈
    4. 게시판
    5. 설문조사
    6. 토론방
    7. 화상강의(ZOOM)
    8. 채팅방
    9. 위키
    10. 투표
    11. 자료/활동 편집(공통)
    12. 접근제한(공통)
  6.  
    성적/출석 관리(모니터링) 
    1. 학습이력현황
    2. 학습진도현황
    3. 온라인출석부
    4. 학습이수현황
    5. 성적부
  7.  
    팀 프로젝트(팀 학습)
    1. 팀 프로젝트(팀 학습)
    2. 팀 분류 생성
    3. 팀 자동 생성
    4. 팀 수동 생성
    5. 팀 게시판
    6. 팀 과제
    7. 팀플평가
  8.  
    메시지 / 기타 관리 
    1. 쪽지(메시지)
    2. 이메일
    3. SMS
    4. 조교/청강생 관리


  1.  시스템 접속 
    1. 로그인
    2. Dahboard
    3. 모바일 환경
  2. 강의실 홈 
    1. 강의실 홈
    2. 강의개요
  3.  강의자료 
    1. 파일
    2. URL링크
    3. 이러닝콘텐츠
    4. 웹문서
    5. 폴더
  4.  
    학습활동 
    1. 과제
    2. 퀴즈
    3. 게시판
    4. 설문조사
    5. 토론방
    6. 화상강의(ZOOM)
    7. 채팅방
    8. 위키
    9. 투표
  5.  
    성적/출석 확인 
    1. 학습진도현황
    2. 온라인출석부
    3. 학습이수현황
    4. 성적부
  6.  팀 프로젝트 / 메시지 
    1. 팀원 확인
    2. 팀 게시판
    3. 팀 과제
    4. 팀플평가
    5. 쪽지(메시지) 보내기